2024.02.18 (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제1회 드림 메이커스 어워즈 개최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올해 처음으로 콘텐츠 스타트업의 경진대회인 ‘2019 드림 메이커스 어워즈’를 DIMF, 한국가스공사와 함께 오는 26일 공동 개최한다. 

 

올해 처음 오픈한 본 대회는 공모를 통해 지난 6월 10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았으며, 최종 창업부문 4개사, ‘K-Culture 및 공연 콘텐츠’ 부문 3개 팀이 본선 무대에 오른다.

 

본 행사는 1부, 2부로 나누어 1부는 한국가스공사의 참여형 성과보고회, 2부는 스타트업 부문, 공연 부문의 본선 대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1부는 한국가스공사가 개최하는 성과보고회, 상생협력사업 브랜드명 및 신규사업 선정회를 통해 대구시민의 아이디어를 반영할 예정이며, 2부에서는 콘텐츠 스타트업, 공연팀의 본선무대가 드림 메이커스 어워즈의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캠퍼스 내 야외무대에서 ‘제1회 드림 메이커스 어워즈’의 시상과 함께 국내 최고의 뮤지컬 디바 최정원이 첫 회를 축하하는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연규황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장은 “첫 발걸음을 시작하는 드림 메이커스 어워즈를 3개 기관의 협력으로 개최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올해를 시작으로 문화 콘텐츠 부문에서도 대구의 유망 스타트업이 탄생하길 기원한다.”라고 기대를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