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7 (화)

스타트업

쎄듀-클래스카드 원격 학습용 디지털 콘텐츠 제휴


image credit : 쎄듀


영어 콘텐츠 전문기업 쎄듀가 스마트 단어장 클래스카드를 만드는 에듀테크기업 러너스마인드과 영어교재 학습자료 협력에 관한 계약을 맺고, 원격 수업용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 완료하여 이 콘텐츠를 원격 수업을 진행하는 전국 모든 초중학교와 학원의 영어 교사들에게 13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전국 학교와 학원의 초중학교 영어교사들은 누구나 초등 코치 천일문 시리즈, 천일문 그래머 시리즈, EGU 영문법 시리즈와 같은 쎄듀의 유명 교재로 제작된 디지털 콘텐츠를 클래스카드를 통해 학생들에게 배포하고, 원격으로 학습을 시킬 수 있게 된다.


특히, 이번에 클래스카드를 통해 제공되는 쎄듀의 디지털 학습 콘텐츠는 교사들이 학생들에게 단어 학습은 물론, 원격으로 말하기 학습과 문법 학습을 시키고, 이를 실시간으로 확인 후, 학부모에게 녹음을 비롯한 학습결과를 전송까지 가능해, 기존의 영어 학습용 디지털 콘텐츠들이 가지는 제약을 뛰어넘을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러너스마인드의 김준수 대표는 "학생들이 집에서 쎄듀의 검증된 고품질 학습 콘텐츠로 언제든 암기, 말하기, 문법 학습을 하고, 그 결과를 선생님이 실시간으로 확인 후, 학부모에게 전송까지 가능하다는 측면에서 원격 학습 상황하에서도 높은 학습효과를 기대한다."라고 말혔다. 


쎄듀의 김진희 대표는 “원격 학습용 콘텐츠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교와 학원 교사들을 위해 국내 에듀테크 기업인 러너스마인드와 협력하여 쎄듀교재 학습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부가 디지털 콘텐츠를 개발했고, 과감히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라고 밝혔다.


쎄듀의 유명 교재로 제작된 디지털 콘텐츠 : http://www.classcard.net/Search/connect/cedu?is_home=1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