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7 (화)

스타트업

채널톡, 글로벌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해외 CS 플랫폼 제공


image credit : 채널톡


비즈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이 카페24와 제휴를 통해 전 세계 글로벌 온라인 사업자를 위한 해외 CS 플랫폼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채널톡은 메신저 기반의 실시간 상담을 비롯해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자동 응대가 가능한 챗봇 서비스 등 효율적인 고객 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실제 고객의 활동 데이터를 바탕으로 니즈를 정확하게 분석하고 원하는 정보를 빠르게 제공하면서 만족도 높은 구매 경험을 이끌어 내, 실질적인 매출 증대 효과까지 가져오는 신개념 마케팅 솔루션으로 자리잡고 있다. 온라인 사이트만 구축되어 있으면 세계 각지 어디에서나 채널톡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이번 카페24를 통해 선보이는 채널톡 해외 CS 메신저 플랫폼에는 글로벌 사용자에 최적화된 다양한 기능들이 제공된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는 물론 베트남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7개 국어를 지원하며, 언어 장벽 없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지도록 메신저 상에서 실시간 영어, 일본어 번역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해외에서 널리 사용되는 메신저 라인과 네이버 톡톡의 연동이 가능하도록 해, 사업자는 모든 채널을 따로 관리할 필요 없이 채널톡 하나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제공하며 효율적이고 강력한 통합 고객관리가 가능하다.


채널톡을 운영하는 조이코퍼레이션의 최시원 대표는 “전 세계적인 추세로 전화나 이메일을 대체할 고객상담 솔루션의 중요도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번 카페24와의 글로벌 제휴가 채널톡의 해외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채널톡은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로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주목받는 강력한 고객관리 솔루션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채널톡 : https://channel.io/k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