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3 (토)

스타트업

스터디파이,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에브리크리’ 출시



커뮤니티 기반 학습 플랫폼 스터디파이가 크리에이터 수익화 솔루션 ‘에브리크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에브리크리는 멀티링크에 상품 판매, 고객 관리 기능까지 연동한 서비스로 기존 멀티 링크와는 차별화된 솔루션이다. 에브리크리에서는 누구나 조건 없이 자신의 상품을 판매하고,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에브리크리는, 여러 페이지를 한곳에서 보여주는 멀티링크,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완성되는 상세페이지 자동화, 멀티링크 안에서 상품 판매가 가능한 결제 기능,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정보 외 향후 관리 기능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초보자도 수익화하기 쉬운 전자책, 코칭, 원데이 클래스, 모임(스터디, 북클럽, 강의, 챌린지 등)부터 추후 디지털 파일, 동영상 강의, 정기 후원 등 에브리크리에 등록할 수 있는 상품을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 기획, 상세페이지 작성, 가격 전략, 마케팅, 법률, 회계 등 무료 수익화 강의 제공, 매월 10만 명이 방문하는 스터디파이와의 연계 모객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다.


스터디파이 김태우 대표는 “에브리크리는 공식 론칭 전부터 400명 이상의 크리에이터가 사전 신청할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며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지식과 경험을 나누며 수익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에브리크리 : https://everycr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