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스타트업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사를 위한 세미나 ‘제 2회 with 지그재그’ 개최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를 운영하는 카카오스타일이 파트너사의 장기적인 성장을 지원하는 동반성장 세미나 ‘with 지그재그’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한 ‘with 지그재그’는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대표적인 동반성장 프로그램으로,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롱런하는 스토어를 위한 성장 전략’을 주제로 카카오스타일의 현업 전문가 4인이 강연자로 참여해 스토어의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실질적인 노하우 및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고객관계 관리로 지속 가능한 성장구조 만들기’를 주제로, 변화하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각 스토어에 꼭 맞는 고객을 만나고 오랫동안 함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세션에서는 각각 ‘지그재그 인사이트로 데이터 기반 매출전략 세우기’, ‘스토어 유형별로 보는 전략적 광고 활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스토어 전략 수립에 필요한 데이터 활용법, 매출 규모와 목표에 맞는 광고전략 등에 대한 실무 지식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 세션은 ‘중소형 스토어를 위한 2022 지그재그 지원 정책’으로, 올해 더욱 확대된 스토어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신규 입점 스토어부터 더 큰 성장을 바라보는 스토어까지, 스토어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필요한 실무 지식을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플랫폼 입점 및 운영, 고객관리 등에 대한 팁을 얻고 싶은 파트너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