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넥스트유니콘, 스타트업의 PR 기사 작성해주는 ‘유니콘 PR’ 베타 서비스 론칭


image credit : 넥스트유니콘


(주)하프스의 스타트업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플랫폼인 '넥스트유니콘'이 스타트업의 PR 기사 작성 및 배포를 돕는 ‘유니콘 PR’ 베타 서비스를 지난 10일 론칭했다고 26일 밝혔다.


유니콘 PR은, PR 전문가가 직접 작성, PR 기사 작성 후 검수, 전문 투자자가 볼 수 있도록 배포 등 PR을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장 큰 강점은 쉽고 간단하게 PR 기사 작성은 물론 전문 투자자를 타깃으로 한 배포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유니콘 PR은 현재 베타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선착순에 한해 무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하프스 장재용 대표는 “PR은 스타트업의 필수 활동이지만 정작 많은 스타트업이 여전히 PR 영역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스타트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주제를 알고리즘을 통해 템플릿화해, 많은 스타트업에게 공신력 있는 기사를 배포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장 대표는 “지금까지는 스타트업의 펀딩을 돕는 수준이었다면, 이제는 스타트업들이 가장 어려워하고 부담스러워하는 기업 PR까지 지원하고자 한다. 스타트업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문제를 정확하게 알고, 이를 해결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스타트업 업계의 필수 서비스가 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