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스타트업

스몰티켓, 펫 헬스케어 서비스 오픈


image credit : 스몰티켓


인슈어 테크 스타트업 스몰티켓은 펫 보험 가입 시 제공하던 펫 라운지 서비스에 건강관리 서비스를 더한 펫 헬스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펫 헬스케어(Pet Healthcare) 서비스는 반려견 건강증진을 돕는 반려동물 헬스케어 종합 솔루션을 말한다. 스몰티켓 펫 보험 가입자가 반려견 건강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멤버십 포인트가 제공되고 모아 놓은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캐시백 리워드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스몰티켓은 펫 보험 회원들에게 가입 리워드 3만 포인트 지급에서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해 반려견 8종 항체 건강검진을 완료한 견주에게 추가로 4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견주는 반려견 8종 항체 검사를 전국의 어느 동물병원에서 진행하고 검사 결과지와 영수증을 스몰티켓에 제출하면 7만 포인트 현금 캐시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8종 항체 건강검진은 주요 질병 심장사상충, 장염, 홍역, 간염, 감기 등을 일으킬 수 있는 총 8개 병원균에 대항하는 항체의 양을 측정하는 검사이다. 검사 결과를 기준으로 반려견 건강상태를 파악해 예방접종 시기 및 종류를 미리 예방하고 뿐만 아니라 현재 반려견의 면역력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어 건강증진 개선을 도와준다.


이러한 8종 항체 건강증진과 관련한 서비스를 통해 스몰티켓은 반려견의 건강 데이터를 축적하고 향후 질병별 식단관리, 손해율 개선, 상품개발 등을 위한 종합 펫 헬스케어 플랫폼으로 서비스 고도화를 계획하고 있다.


스몰티켓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보험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금융위원회로부터 인슈어 테크 업계 처음으로 2018년 9월 지정 대리인(한화손해보험)에 선정되었다. 또한 최근 세계 제1위의 재보험사인 ‘뮤니크리’ 한국지점과 보험 신상품 개발 지원 및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보험 차별화 상품 발굴에 집중할 계획이다.


스몰티켓 : https://www.smallticket.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