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더쎈카드, 나만의 최저가를 찾아주는 가격비교 서비스 '더쎈쇼핑' 출시


credit : 더쎈카드


더쎈카드를 운영 중인 (주)빅쏠은 온라인 쇼핑을 할 때 사용자가 보유한 신용카드, 체크카드의 혜택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별 최저가 가격비교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는 '더쎈쇼핑'서비스를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


더쎈쇼핑 서비스는 원하는 상품을 검색란에 입력하면 최저가 인기 가격비교 사이트의 인기 상품 검색 결과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이트별 검색 결과에는 상품명, 상품 이미지, 최저가 가격, 판매처(쇼핑몰)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로 내가 등록한 신용카드, 체크카드 중 혜택이 적용되는 카드명과 이용금액에 따른 예상 혜택 금액을 알려준다. 또한 해당 쇼핑몰에서 내가 보유하지 않은 카드 중 혜택이 가장 큰 카드도 추천해준다. 사용자는 추천받은 카드를 더쎈카드 앱에서 간편하게 확인 후 발급 신청까지 가능하다.


더쎈카드는 카드 이용자 혜택을 늘려주는 앱”을 모토로 카드 이용자의 소비 패턴을 기반으로 카드 혜택을 손쉽게 챙길 수 있는 실시간 카드 실적 및 혜택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빅쏠은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서비스 리뉴얼 개편을 준비 중에 있다.


빅쏠 이종석 대표는 “비대면 온라인 결제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더쎈쇼핑” 서비스를 통하여 전 국민이 온라인 쇼핑할 때 쉽게 최저가 판매처를 찾고, 최대 카드 혜택도 함께 챙길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라며, 앞으로 준비 중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누구나 “더쎈카드”를 만나면 혜택이 늘어나는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빅쏠은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5기’, 김기사랩 1기, 팁스 프로그램 선정,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2019: 10월의 앱’ 수상 등 다양한 곳에서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SBA 시드 투자에 이어 최근 한국투자파트너스로부터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