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5 (월)

스타트업

한손5 서울 및 수도권 최저가 도배, 장판 교체 서비스 출시


image credit : 한손5


인테리어 직거래 플랫폼 ‘한손5’(㈜안가본길, 공동대표 김경준, 김영선)가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의 전월세 주거자들이 도배와 장판을 시중가 대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교체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김경준 안가본길 대표는, “이러한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자재를 직접 대량으로 발주하여 구매가를 낮추고, 각 지역의 시공전문가를 별도로 섭외하여 중간 마진을 최소화했기 때문이다. 유사한 방식으로 욕실, 주방, 필름, 조명 등으로 상품을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9년 11월에 설립된 ‘한손5’는, 소비자와 업체를 수수료 없이 직접 연결해주는 인테리어 직거래 플랫폼이다. 핵심 서비스인 ‘역경매 인테리어’는, 각 소비자가 원하는 인테리어 정보를 온라인상에 입력하면, 업체들이 최고 및 최저 견적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역경매를 진행한 뒤, 소비자 필요에 따라 각 업체와 직접 채팅 및 전화 상담을 할 수 있는 ‘다이렉트 인테리어’, 프리랜서 인테리어 전문가로부터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전문가 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김영선 안가본길 공동 대표는, “금번 도배, 장판 상품 출시에 이어 온라인상으로 시공현장을 관리해주는 디지털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A/S상담 제공 및 분쟁을 사전에 방지해주는 자동 챗봇 서비스도 향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손5 제작사인 안가본길은 인테리어 전문기업인 한샘 출신의 김경준 대표와 엔씨소프트 출신의 김영선 대표가 2019년 11월에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풍부한 관련 업무 경험과 기술역량,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4월에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이터인 ‘김기사랩’으로부터 시드 투자를 받았다.


한손5 : https://www.hanson5.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