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01 (수)

스타트업

김기사랩,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2기’ 모집

스타트업 내비게이터 김기사랩이 시장을 주도할 역량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2020년 상반기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2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제한 없이 모든 분야에 열려있으며, IT를 기반으로 한 기술과 열정을 가진 법인 설립 3년 미만의 스타트업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선정된 2기 스타트업에는 5천만 원 부터 최대 1억 원의 시드 투자가 진행되며, 김기사 창업자들의 밀착 멘토링은 물론 국내외 성공 창업자들의 강연 및 정기적 네트워킹, 투자자 초청 프라이빗 데모데이를 통한 후속투자 연계, TIPS 프로그램 지원 등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기사랩 2기 참가신청은 오는 2월 21일 18시까지며 3월 18일 최종팀 선발 예정으로, 지원 및 자세한 내용은 김기사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기사랩의 신명진 대표는 “올해부터 50억 원 규모의 조합을 결성하여 보다 본격적인 스타트업 발굴에 나설 계획으로, 특히 이번 펀드에는 김기사 창업자들 뿐 아니라 다양한 성공 창업자들이 출자자(LP)로 참여해 창업 생태계의 선순환에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기사랩은 국민 내비게이션 ‘김기사’ 창업자들이 잠재력 있는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를 위해 설립한 액셀러레이터로, 2019년도에 진행한 배치 프로그램 ‘김기사랩 1기’ 9팀을 포함, 현재까지 총 12팀의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했으며, 2019년도 TIPS 운영사로 선정되어 투자팀들의 TIPS 프로그램 선정 등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다.


김기사랩 : https://www.kimgisacompany.com/labs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