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아임웹, ‘2019 땡큐 어워즈’ 개최



웹사이트·쇼핑몰 제작 솔루션 제공 스타트업 '아임웹'이 자사 고객을 위한 '2019 아임웹 땡큐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2019 땡큐 어워즈'는 아임웹 기반으로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 한 해 5개 분야에서 눈에 띄는 활동을 한 사용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소정의 상품을 전달했다.


시상은 ▲서비스 고도화에 기여한 사용자를 위한 '아임웹 아이디어 뱅크상' ▲아임웹의 다양한 장점을 사이트에 적극 적용한 고객을 위한 '아임웹 노벨상' ▲2019년 매출과 거래량, 유입량이 급증한 사용자를 위한 '아임웹 폭풍 성장상'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 고객을 위한 '선한 영향력상' ▲아임웹으로 사이트를 이전한 고객을 위한 '웰컴투 아이웹상'으로 진행됐다. 수상자는 다양한 내부 데이터를 바탕으로 아임웹 구성원들의 참여로 선정했다. 


이수모 아임웹 대표는 "올해 아임웹 신규 가입자 수가 전년 대비 102% 늘고, 아임웹 고객 사이트의 총거래액이 133% 증가한 건 아임웹에 애정을 갖고 여러 기능을 제안하며 함께 서비스를 만들어 온 고객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 추가를 통한 서비스 고도화는 물론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