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0 (수)

스타트업

바로다이렉트, 일본 AXA와 일본 보험 시장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사진 제공 : 바로다이렉트


한국 최초 광고 마케터와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사를 연결하는 O2O 광고 플랫폼을 론칭한 바로다이렉트가 지난 6일 일본 AXA 도쿄 본사에서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12일(한국 시간) 밝혔다. 


바로다이렉트와 일본 AXA는 2019년 4월 24일 NDA 계약을 체결한 이후 상호 조율 및 시장 평가 등을 통하여 정식 체결에 이르게 되었다.


일본은 한국의 내수시장과 소비자층, 주 타겟시장이 매우 유사한 보험시장이 형성되어 있으며 현재 바로다이렉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유사한 상품이 전무하여 향후 시장 점유 및 매출 확대에 높은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바로다이렉트는 일본 AXA와의 계약 체결 다음날인 2019년 11월 7일 일본 최대 규모의 온라인 종합 금융그룹인 SBI(Strategic Business Innovator) 인베스트먼트와 서비스 제공 계약을 위한 사전 회의를 진행하여 11월 18일 일본에서 연내 계약 체결을 위한 실무 협의를 실시하기로 하였다.


바로다이렉트는 2012년 설립한 이후 10억 원이 넘는 연구개발비를 투입하여 다이렉트보험 서비스 앱 개발에 전념해 왔으며 현재 국내 굴지의 보험회사(AXA, DB, KB, 롯데, 한화손해보험 등)들과 마케팅 업무를 제휴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