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마켓컬리, 반려동물 카테고리 확장 기념 이벤트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반려동물 카테고리의 확장을 기념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최근 마켓컬리는 기존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반려동물 주식과 간식, 의상을 포함한 다양한 리빙 용품을 선보이며, 반려동물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도 마켓컬리만의 엄격한 상품 입점 기준이 그대로 적용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상품들로만 구성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마켓컬리 내 입점되는 모든 반려동물 식품은 육분, 어분 등 가루가 아닌 정육과 어육을 사용하며, 독성 함유 재료는 물론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가 들어가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또, 수입 상품의 경우 FDA의 리콜 이력이 검토된 상품을, 국내 상품은 직접 제품이 생산되는 현장 실사로 설비 및 위생 검증을 마친 제품만 판매한다. 이 외에도, 피부에 닿는 상품의 경우 전 성분과 EWG 등급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반려인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와 용품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크게 늘며 프리미엄 반려동물 상품 이용 고객도 빠르게 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마켓컬리만의 깐깐한 기준에 부합하는 안전한 제품만을 엄선해 지속적으로 이용 가능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확장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