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아만다, ‘필리핀관광청’, ‘필리핀항공’과 함께 보홀 현지 오프라인 소개팅 진행

12/3까지 셀프 카메라 영상 촬용본 이메일 접수로 참가 신청 가능
선정된 6인, 12/10~12 2박 3일 간 보홀 현지에서 여행 및 오프라인 소개팅 진행
소개팅 과정 담은 영상 SNS에 공유 시, 추첨 통해 필리핀 2인 왕복 항공권 증정



국내 1위 소개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대표 신상훈, http://amanda.co.kr/ )가 필리핀관광청, 필리핀항공과 함께 필리핀 보홀 현지 오프라인 소개팅 ‘보일러(보홀에서 일어나는 러브스토리)’를 진행한다.

 

이번 오프라인 소개팅은 아만다 회원들에게 색다르고 로맨틱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 3일(일)까지 셀프 카메라 영상을 촬영해 이메일(marketing@amanda.co.kr)로 보내면 된다. 모집 인원은 남녀 각각 3명, 총 6명이며, 항공료와 숙박비를 포함한 모든 경비를 지원한다.

 

선정된 인원은 새로 취항하는 필리핀항공 인천-보홀 노선을 통해 보홀로 이동, 12월 10일(일)부터 12일(화)까지 2박 3일간 여행을 즐기며 오프라인 소개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영상으로 제작, 아만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필리핀 항공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되는 ‘보일러’ 관련 영상을 자신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된다. 총 4명을 추첨해 필리핀 2인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보일러’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아만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manda.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싱글남녀의 ‘연결’을 위해 모바일 소개팅 뿐 아니라,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며 “2030세대 연애문화 혁신을 위해 앞으로도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으로 이상형을 기준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앱 시장조사업체 ‘앱애니’ 기준으로 지난해 국내 비게임 분야 앱 매출 4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재 동종 업계 내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