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8.20 (금)

스타트업

이벤터스, 호스트센터 리뉴얼 오픈


credit : 이벤터스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가 호스트가 행사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공간인 호스트센터를 리뉴얼 오픈하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행사에 투입되는 리소스를 대폭 감소시킴으로써 효율적인 행사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이벤터스 호스트센터는 행사 진행 과정에서 호스트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올인원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호스트는 참가자 관리, 온·오프라인 현장 진행 솔루션 사용, 사전 설문 및 운영 통계 데이터 다운로드, 결제 및 정산 등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어 준비 기간, 비용, 인력을 최소화할 수 있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행사 개요 영역에서는 최근 일주일 동안의 모집 추이, 참가자 리스트의 상태 값, 모집 그룹별 티켓 판매 현황, 행사 페이지 순 조회 수 등을 숫자, 그래프와 같은 객관적인 지표를 통해 보여준다. 호스트는 제공되는 데이터를 활용해 전략적으로 홍보 계획을 수립하는 등 체계적인 행사 관리가 가능하다.


이벤터스 안영학 대표는 "4차 산업혁명 기술의 발전에 따라 전 산업 분야에 IT 기술이 도입됨으로써 생산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IT 기술을 활용한 미팅 테크놀로지의 혁신을 통해 행사 운영 및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국내외 마이스(MICE:기업회의·포상관광·컨벤션·전시회) 산업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