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트리플, ‘제주’ 여행 서비스 오픈


image credit : 트리플


트리플은 변화하는 여행 상황과 여행자들의 수요에 맞춰 제주 서비스를 신규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제주는 2017년 트리플 서비스 오픈 이래 꾸준히 사용자들의 오픈 요청 도시 1위로 꼽힐 만큼 사랑받아 온 대표적인 국내 도시다. 이에 따라, 그간 해외여행을 중점적으로 서비스해 왔던 트리플은 국내 여행 서비스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트리플은 해외 200여 개 도시 여행 콘텐츠를 서비스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테마의 제주 여행 콘텐츠를 제공해 여행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킬 예정이다. 지도에서 직접 동선을 보며 일정을 짤 수 있는 기능과 체크리스트, 가계부, 다른 사용자들과 여행 정보를 공유하는 라운지 등 트리플의 대표적인 기능들도 제주 여행을 통해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리플은 코로나 19 위기 속 여행자의 안전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펼칠 예정이다. 대표적인 자체 기능 중 하나인 여행 체크리스트에 마스크, 손 소독제 등 방역 물품을 포함하고, 코로나 19 예방 수칙과 여행 중 증상 발생 시의 연락처 등 안전한 여행을 위한 가이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트리플 김연정 대표는 “코로나 19로 인한 상황 변화를 비롯해, 6백만 가입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국내 도시 1호로 제주를 오픈하게 됐다”며 “향후 여행자의 수요에 따라 국내 여행지 서비스를 더욱 확대하고, 동시에 생활 속 거리두기도 함께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