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2 (목)

레진코믹스, 설 연휴 맞아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16편 할인 이벤트


image credit : 레진코믹스


레진엔터테인먼트가 설 연휴를 맞아 2월 8일까지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16편에 대해 ‘설 특집 최대 1 코인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레진코믹스 설 특집 이벤트는 웹툰 구독자들에 대한 사은행사로서, 대상작은 평민에서 왕이 된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사극 웹툰 ‘여혜’, MMORPG 게임을 소재로 한 판타지물 ‘롤플레잉 겜 만화’, 우리 시대 청춘들의 현실을 그린 성장 로맨스 ‘케세라세라’를 포함 로맨스 드라마 ‘밍기뉴’, BL웹툰 ‘그 끝에 있는 것’ ‘달콤한 남자’, ‘우주, 소년’, 개그물 ’노멀 모드’ 등 전연령 작품 8편을 포함 총 16편이다.


이들 이벤트 대상 작품은 레진코믹스 장르별 대표작으로, 정주행이 가능한 시즌 완결작과 본편 완결작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회차당 2 코인부터 4 코인이던 인기 웹툰들을 1 코인부터 2 코인까지 최소 33%에서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다.


레진코믹스는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웹툰 단행본과 코인 쿠폰,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레진엔터테인먼트 김훈영 매니저는 “설 연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모처럼의 연휴기간 동안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