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아만다, ‘천녀유혼 for kakao’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1위 데이팅 앱과 게임의 만남…고객에 차별화된 즐거움 제공
2/11(일)까지 아만다, 천녀유혼 앱 회원에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 무료 지급



국내 1위 데이팅 앱 ‘아만다’를 운영하는 넥스트매치(대표 신상훈, www.amanda.co.kr)가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이하 천녀유혼)’을 서비스하는 이펀컴퍼니와 제휴를 맺고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30 싱글 남녀에게 온오프라인 속 ‘만남’을 통한 즐거움과 색다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만다와 천녀유혼에 모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ID와 연락처를 입력하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보상은 아만다 ‘리본’과 10만원 상당의 천녀유혼 인게임 아이템이다. 오는 2월 11일(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천녀유혼 for kakao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두 남녀의 애틋한 러브 스토리가 특징인 모바일 MMORPG이다. 영화 주인공인 영채신과 섭소천을 직접 게임 속에서 만날 수 있고, 6가지 직업, 10개의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으로 이상형을 기준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앱 시장조사업체 ‘앱애니’ 기준으로 지난해 국내 비게임 분야 앱 매출 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2년 연속 동종 업계 내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넥스트매치 신상훈 대표는 “2018년을 맞아 아만다 회원들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선물하고자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모바일 데이팅 서비스의 즐거움과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해 최고의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게임 내외적으로 노력 중이다"면서 "천녀유혼과 아만다를 통해 많은 분들이 게임 그리고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