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화해, 전국 신세계백화점서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

오는 16일까지, 신세계 전점에서 명품화장품 50여 브랜드 동시참여
화해 콜라보 기념 스페셜세트, 화해 단독 쇼핑바우처 무료발급 등 특별 혜택 ‘풍성’



전국 신세계백화점에서 화해 단독 코스메틱 페어가 열린다. 백화점이 뷰티스타트업과 협업으로 전국 단위의 페어를 개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버드뷰(대표 이웅, www.birdview.kr)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제공 앱 ‘화해(화장품을 해석하다)’는 신세계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X신세계 시티바캉스 코스메틱 페어’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화해’는 480만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플랫폼 앱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맞춤형 리뷰 정보를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어 기간 동안, 신세계 화장품 매장에서는 브랜드별 화해 랭킹 점수가 가장 높은 베스트 아이템에 화해 마크가 부착돼 소비자를 만난다. 맥, 베네피트, 나스, 슈에무라 등의 브랜드가 이들 화해 선정 베스트 아이템이 포함된 스페셜 써머 기획 세트를 준비한다. 그 밖에도 오휘후, 에스티로더, 조르지오아르마니, 랩시리즈 등 신세계백화점에 입점한 총 50여 화장품 브랜드가 화해 콜라보 기념 스페셜 단독 기프트 증정 또는 기획세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화해 사용자를 위한 특별한 쇼핑 혜택도 제공된다. 화해 어플에서 무료로 발급되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쇼핑바우처를 사용하면 구매 할인 및 상품권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티바캉스 페어 쇼핑 후기를 #화해X신세계 #시티바캉스 등의 해시태그를 포함해 SNS에 공유하면 신세계백화점 10만원 상품권 등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버드뷰 마케팅팀 정윤진 팀장은 “화해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화장품 사용자가 이용하는 플랫폼으로, 특히 정보에 기반한 화장품 쇼핑을 즐기는 구매력 있는 2534타깃 비중이 매우 높은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화해는 사용자를 위한 더 나은 화장품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