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오늘의집, 1인 가구 이사 시즌 겨냥한 대규모 시즌 기획전 ‘오다페' 실시



㈜버킷플레이스가 운영하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이 일 년에 단 한 번 진행되는 대규모 시즌 기획전 ‘오다페(오늘의집 다-꾸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오늘의집이 진행하는 ‘오다페’는 하반기 자취•이사 시즌을 맞이하여 인테리어 탈바꿈을 시도하는 1인 가구를 위한 대규모 기획전이다. 오는 9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오다페는 ‘오늘의집 다-꾸며 페스티벌’의 줄임말로 ‘다 있다’, ‘다 싸다’, ‘다 준다’에 이르는 상품-할인-혜택을 총망라해 선보인다.


오다페에서는 가구, 침구, 패브릭 등 인테리어 기본 아이템을 비롯해 홈데코, 조명, 수납 등 인테리어 소품, 그리고 생활 및 주방 가전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600여 개 베스트셀러를 만나볼 수 있다. 시디즈, 데스커, 지누스, 리바트, 삼성전자 등 국내 기업뿐만 아니라 발뮤다, 일리, 네스프레소 등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다수의 매력적인 브랜드가 참여해 코로나 19로 인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온라인 상으로 즐길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인테리어 박람회가 될 전망이다.


㈜버킷플레이스 이승재 대표는 “하반기 이사 시즌을 맞이해 싱글 라이프를 즐기는 오늘의집 고객 누구나 예쁜 집에 살 수 있도록 오다페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분석한 맞춤형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들이 인테리어를 쉽고 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돕는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으로서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