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온라인 핸드메이드 마켓 ‘아이디어스’, 페이스북 웨비나 행사 참가



라인 핸드메이드마켓 ‘아이디어스’를 운영하는 (주)백패커가 오는 12일 페이스북이 주관하는 ‘인스타그램과 함께 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 웨비나 행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언택트 시대의 대규모 버추얼 이벤트(Live virtual event in the untact era)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웨비나는 인플루언서를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와 잠재적 고객에게 보다 좋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방법 등에 대해 다양한 기업들이 성공사례를 발표한다. 


아이디어스는 이번 행사에서 유일하게 2개 세션을 담당하게 됐다. 김동환 대표는 아이디어스 작가들과 함께 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의 신규 광고 소재에 대한 고민과 광고 성과 내용을 공유하고, 아이디어스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의 진행 과정 및 숨겨진 이야기 등에 대해 페이스북 김이슬 어카운트 매니저와 함께 질의응답을 가질 예정이다.


아이디어스에서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일반 광고와 작가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를 함께 진행하는 전략이 기존 전문 인플루언서를 사용할 때 보다 클릭, 앱 설치, 회원가입 등의 유입 지표에 있어 최소 10%에서 최대 32%까지 향상된 결과를 보이고 있다.


백패커 김동환 대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는 투명하고 측정 가능해 누구나 쉽게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적용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며 “아이디어스의 성공적 광고 사례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