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세이브앤코, 2020 SAIB 공식 객원 마케터 모집


image credit : 세이브앤코


여성을 위해 여성이 만든 섹슈얼 웰니스(Sexual Wellness) 브랜드 SAIB(세이브)가 공식 객원 마케터를 선발한다고 19일 밝혔다. 


2019년 10월 통계청 자료에 의하면 청년실업률은 30만 9천 명에 달하고 있다. 청년들의 구직 및 취업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짐에 따라 학생들의 스펙 쌓기에 대한 수요 또한 증가하고 있다. 특히 국내 유일 섹슈얼 웰니스 기업인 세이브앤코 또한 ‘SAIB 공식 객원 마케터’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준비생들에게 다양한 실무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나섰다. 


세이브앤코의 이번 객원마케터 프로그램은 1차와 2차로 이루어지며, 객원 마케터 활동에 성실히 임한 우수 활동자에게는 추후 세이브의 인턴 및 정직원으로 근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차 신청 및 활동 기간은 공고일부터 12월 27일까지로, 약 한 달간 진행되며, 2차 활동 기간은 1월 10일부터 3월 27일까지로 약 세 달 간 진행된다. 2차 활동에 참여하는 지원자들에게 약 30만 원 상당의 웰컴 키트, 총 80만 원의 활동비를 지원하며, 미션별로 우수 팀에게는 다양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활동 종료 후 객원 마케터 수료증을 지급하고, 우수 활동자에게는 세이브앤코 인턴십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공식 객원 마케터 모집에 대해 세이브앤코 측은 “적극적이고, 창의적이며, 여성주의 이슈와 여성의 성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을 모시고자 한다”며, 다양한 인재들의 참여를 바란다는 말을 덧붙였다. 


문의: 

세이브 공식 홈페이지 : https://www.saibnco.com/joinus.html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