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0 (화)

크레이저커피그룹, 2017 카페쇼 참가... 입장티켓 증정 이벤트



커피 콘텐츠 전문 스타트업 기업 ㈜크레이저커피그룹(대표 전기홍)이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7 카페쇼에 참가한다. 


이번 카페쇼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을 유치하는 등 전 세계의 커피인들이 참가해 비즈니스와 문화를 나누는 국내 최대의 커피 전시회로 거듭났다. 


㈜크레이저커피그룹은 5년 연속 카페쇼 참가를 기념해 1만8천원 상당의 입장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레이저커피그룹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고 서울카페쇼 참가 티저 영상을 공유 후 댓글로 이벤트 참가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50명에게 입장 티켓을 증정한다. 


카페쇼 당일 크레이저 커피 부스에서는 카페 용품 디자인 플랫폼 ‘디크라우드’ 서비스의 소개와 주력 사업인 원두 납품 및 카페 컨설팅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진다. 또한 부스를 방문한 모든 참관객들을 대상으로 스페셜티 커피 무료 시음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크레이저커피그룹 전기홍 대표는 “이번 카페쇼는 크레이저 ‘디크라우드’ 플랫폼과 카페 장비 플랫폼을 카페 운영자들이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전달할 수 있는 좋을 계기가 될 것이다. 부스에 방문해 스페셜티 커피도 무료로 즐기고 카페 운영에 도움이 되는 많은 정보도 얻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크레이저커피그룹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C.Razer2013

웹사이트: http://www.crazercoffe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