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9 (토)

스터디맥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 론칭



스터디맥스가 캐시 보상시스템을 활용한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돈버는영단어 워드맥스"는 '단어 말하기’를 기반으로 회화 능력까지 기를 수 있게 만든 새로운 영어 학습 서비스이다. 기초 단어부터 시작하여 영어 문장까지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우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단어 기반의 다양한 예문을 제공하고, 이를 기초로 작문, 리스닝, 스피킹 훈련을 진행하는 ‘완전 영어 학습’이다.


다의어, 숙어, 콩글리시 등 학습자가 헷갈리는 다양한 케이스를 현지 원어민의 단어와 예문으로 다뤘으며, 실전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회화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영단어를 발음할 때마다 캐를 보상하는 시스템을 도입해, 재미와 동기를 부여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 형식과 스피디한 예문 학습을 통해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는 학습 경험을 제공한다. 하루 10분 내외의 학습으로 구성되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마이크 사용이 어려운 환경에서는 "스피킹" 모드를 나중에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스터디맥스 관계자는 “영어가 어려운 초보자를 대상으로 단어부터 회화 능력까지 쉽게 키울 수 있는 새로운 영어 학습 서비스”라며 “초심자에게 가장 중요한 지속성과 동기를 만들어줘,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모르는 영어 포기자도 쉽게 익힐 수 있게 했다.”라고 밝혔다.


스터디맥스는 학습 행동을 연구하고 영어 공부 습관의 알고리즘을 설계하는 에듀테크 기업이다. 빅테이터를 활용해 다양한 유인을 제공하고 효과적으로 공부 습관을 형성해 준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