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4 (화)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 '2023 NP 뉴니콘 데이’ 성황리 종료

신규 스타트업 및 선배기업 30여개사 총출동


뉴패러다임인베스트먼트가 ‘2023 NP 뉴니콘 데이’를 열고 30여 개 스타트업 대표들과 임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네트워킹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2일 서울 강남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한국과학기술회관 2관) IR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뉴패러다임이 최근 1년간 신규 투자한 16개사 스타트업들이 주인공이다. 2023년도 뉴니콘(예비 유니콘) 기업을 중심으로 NP 투자 스타트업을 한데 모아 상생하여 생존력을 키우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특히 이 자리에는 NP 얼라이언스(NP Alliance)로 새롭게 합류한 16곳 신규 스타트업들과 선배기업들이 총출동한 가운데, 사업성장 경험과 투자 유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유로운 네트워킹을 통해 기업 간 사업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등 자유롭게 교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NP 컨소시엄 파트너 클럽 5곳도 스타트업들의 성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자 자리를 빛냈다. NP 얼라이언스 외부 협력사로는 투자자 네트워킹 LP를 포함해 △바디프랜드 △나누리병원(바스젠바이오그룹) △인포뱅크 △네오위즈 △토스트앤컴퍼니 등 각사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배상승 뉴패러다임 공동대표는 “신규 투자 스타트업들과 선배 기업인들이 총출동한 자리로, 혹한기를 맞이한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선후배 기업 간 상생형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된다.”며 “신규 스타트업들은 선배 기업들에게 배우고, 네트워킹하면서 뉴패러다임만의 NP Alliance 생태계를 조성하고 변화를 주도하면서 투자기업들 간의 비니스 콜라보 기회가 더욱 많아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