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목)

스마트폰 사용이 가능한 발열 장갑, 캔들(Candle)





캔들 어패럴 (Candle Apparel)은  2018년 설립된 캐나다 밴쿠버 기반의  아웃 도어 의류 브랜드로, 11 월 14 일 

Indiegogo에서  탄소 섬유 히터를 내장한 발열 장갑인 캔들(Candle)을 론칭했다.


Candle은 130 ℉ / 55 ℃까지 가열되며 통기성, 터치 스크린 친화적이며 최대 6 시간 지속되며 방수 기능이 있다. 세련된 100 % 가족 대안 원단인 비건 원단은 극한의 추운 환경에서도 부드럽고 신축성이 있다.


Candle Apparel의 미션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외부에서 보낼 수있 게 돕는 것이다. 하버드 의과 대학은 보통의 미국인들이 그들의 삶의 7 %만을 밖에서 보낸다는 연구를 수행했는데, 야외활동은 비타민 D 수치를 높이고, 사람들을 더 행복하게 만들고, 운동을 하게 하고, 집중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한다.



사진 : 로리 뷰프레(Rory Beaupre) Candle Apparel의 공동 창립자


로리 뷰프레(Rory Beaupre) Candle Apparel의 공동 창립자는 "나는 자전거 타기, 서핑, 스노 보드 및 기타 야외 활동을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날씨가 추울 때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일회용 핫팩으로 손을 따뜻하게 유지하려만 하지만 Candle Apparel은 환경에 대한 약속으로  Candle을 만들었고, Candle의 우편 가방은 일회용 이 포장이 아닌 100 % 퇴비화 가능하고 재사용할 수 있는 케이스에 넣어서 배송된다"라고 전헀다.


Candle은  2020년 1월 배송 예정이며, 12월 7일 현재 캠페인 목표 2030%를 달성한 $203,034 모금액을 기록하고 있다.


인디고고 갬페인 페이지 https://bit.ly/2YqXoiB


image credits : Candle Appar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