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1.31 (수)

화해, 전국 롯데백화점과 봄 맞이 뷰티페어 개최

오는 8일까지,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전 지점서 ‘화해’ 단독 콜라보 페어 개최
겔랑, 설화수, 헤라, 에스티로더 등 백화점화장품 대표브랜드 대거 참여
화해 사용자 3천여명에 프리미엄 샘플 증정, ‘화해 인기템’ 구매시 특별 선물 등 혜택 풍성



화해가 전국 롯데백화점에서 봄 맞이 ‘스프링 뷰티 페어’를 개최한다. 


버드뷰(대표 이웅, www.birdview.kr)가 서비스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 앱 ‘화해’가 롯데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화해X롯데백화점 스프링 뷰티 페어’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화해는 600만이 사용하는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플랫폼으로, 화장품 성분 데이터와 랭킹 정보, 맞춤형 리뷰 등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고 쇼핑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화해는 국내 스타트업 중 유일하게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백화점 그룹과 단독 제휴를 진행, 2030 화장품 소비자가 대거 백화점을 찾는 등 화장품 유통시장에 ‘화해 효과’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오는 8일까지 열리는 ‘화해X롯데백화점 스프링 뷰티 페어’는 겔랑, 설화수, 에스티로더 등 백화점화장품 대표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 가운데 전국 34개 롯데백화점 전 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백화점 전 매장에서 브랜드 별 화해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제품에 ‘화해 인기템’ 마크가 부착돼 소비자를 만난다. 


화해 사용자 대상 단독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각 브랜드 별 ‘화해 인기템’을 구매하는 사용자에는 특별 선물이 제공돼, 헤라의 블랙쿠션를 구매하면 파우치와 에이지 5종을, 에스티로더의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을 구입하는 사용자에는 미니 립스틱과 미니 더블웨어 마스카라가 추가 증정된다. 


또한, 화해 사용자 누구나 앱에서 바우처를 내려 받아 백화점 방문시 5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화장품 파우치 샘플로 교환 받을 수 있다. 기간 중 전 지점에서 선착순 총 34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롯데백화점을 방문하고 ‘화해 인기템’ 마크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화해X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에서화해하자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헤라 선메이트 데일리, 맥 립스틱, 화해 쇼핑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버드뷰 마케팅 정윤진 팀장은 “화해 어플은 10대 위주의 타 서비스들과 달리 2030 여성이 주 사용층이라는 특성이 있어, 그 동안 백화점 계열과의 제휴에서 많은 화해 사용자가 백화점을 찾게 되는 ‘화해 효과’를 만들어 왔다”며 “이번 롯데백화점과의 제휴에서도 화해 사용자에 풍성한 쇼핑 경험을 제공해 유통사와 소비자 모두에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