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23 (금)

레진코믹스, 크리스마스와 연말 이벤트

‘꽝 없는 바로당첨 코인룰렛’ 이벤트 통해 총 10만 보너스코인 증정

룰렛 돌리기만 해도 보너스코인 바로 당첨! 일 최대 100 보너스코인 지급!



레진엔터테인먼트(대표:한희성)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참여자 모두에게 보너스코인을 증정하는 '꽝 없는 바로당첨 코인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레진코믹스 웹툰 구독자들에 대한 사은 이벤트로서, 웹툰 구매에 매일 10코인 이상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 행사기간 동안 총 10만 코인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특집으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참여 고객 전원에게 매일 최소 1코인부터 최대 100코인까지 낙첨자 없이 보너스코인을 선물한다.


획득한 보너스코인은 <내 선물함>에 바로 도착하며 24시간 이내 등록 가능하다. 등록한 보너스코인은 7일 이내 사용 가능하며, 해당 코인으로 기한 안에 평소 보고싶었던 유료웹툰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2일 낮 12시부터 29일 낮 12시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ezhin.com)를 참조하면 된다.


레진엔터테인먼트 김훈영 서비스운영 매니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웹툰과 행운을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이용자분들을 찾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