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1 (일)

씨알에스큐브, 제1회 유저 컨퍼런스 ‘Hi! Cube; Geekfest’ 개최



씨알에스큐브는 자사 임상시험 데이터 관리 솔루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유저 콘퍼런스 'Hi! Cube; Geekfest'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씨알에스큐브의 첫 번째 유저 퍼런스로, 오는 25일 강남구 엘빈에비뉴에서 cubeBUILDER 국내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cubeBUILDER는 씨알에스큐브의 가장 오래된 솔루션 중 하나로, 오랜 기간 함께한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과 교류의 장을 제공하여 감사를 표하는 동시에 장기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한다는 취지다.


특히, Geek은 특정 주제나 분야에 대한 깊은 관심과 지식을 가진 사람을 뜻하는데, 씨알에스큐브가 이번에 준비한 'Geekfest'는 큐브솔루션에 대해 남다른 이해와 관심을 가진 사용자들의 축제라는 의미를 담았다.


씨알에스큐브 관계자는 "제1회 유저 퍼런스인 'Hi! Cube; Geekfest'는 씨알에스큐브의 가장 오랜 파트너인 cubeBUILDER 사용자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한 자리로, 바쁜 업무 속 선물 같은 하루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자주, 더 많은 고객과 만나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씨알에스큐브 : https://www.crscube.i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