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화)

프로그래밍 가능한 화면이 있는 어린이를 위한 스마트 백팩, 픽스 미니(Pix Mini)










픽스사(Pix Inc)는 2018년 설립된 스마트 프로그램이 가능한 배낭을 만드는 스타트업으로 핏스사의 새로운 제품인 Pix Mini는 모든 iOS / Android 스마트 폰 장치에 연결하여 그림, 애니메이션 및 퍼즐 게임을 표시할 수 있으며 안전 기능이 포함된 어린이를 위한 새로운 백팩이다.


Pix Inc. 의 CEO인 마가렛 리멕(Margaret Rimek)은 "우리는 휴대성과 창의성을 연결한다" 말하며 "더 중요한 것은 단순한 배낭을 통해 사람들이 자신의 감정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라고 말했디.


Pix Mini의 주요 특징과 장점은 그림 기능을 통해 아이들은 자신의 픽셀 아트를 만들고 창의성을 표현해주고, 퍼즐 게임은 하면 아이들의 논리 사고와 인지 능력이 발달하게 하며 안전 기능은 아이들이 도로에서 명확하게 볼 수 있게 한다.


또한 추가 가능으로는 백팩을 잊어버린 경우 즉시 알림 제공하는 Pix Alarm 기능과 Pix Mini의 마지막 위치를 추적할 수 있게 하는 Find Pix Mini 기능 등이 있다.


About Pix Inc. 

Pix Inc는  이동 중에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미션을 가지고 탄생하였다.

첫 번째 Pix 제품은 Kickstarter & Indiegogo에서 총 335,000 달러를 기록한 성인용 스마트 백팩으로 많은 저명한 매체에 소개되었습니다. 많은 고객들이 아이들을 위한 배낭을 원해서  Pix Mini가  탄생하게 되었다.


 

Pix Mini는 현재 킥스타터에서 모금 폭표액 $15,000을 달성하고 캠페인을 진행중 이다.

킥스타터 URL : https://bit.ly/2WyEdFL


image credits : Pix

Pix Backpack : https://www.pix.style/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