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8 (월)

신상품,아이디어상품

아이딕션, 신체 사이즈 측정 앱 사이즈잇 신규 버전 출시

credit : 아이딕션


신체 사이즈 측정 앱 사이즈잇을 서비스하는 아이딕션은 11일 개선된 UI와 신규 기능을 추가해 사이즈잇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이즈잇은 신체 사이즈 측정 앱으로, 스마트폰으로 신체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간편한 측정 방법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론칭 후 2만 이상의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뽑는 이달의 인기 신규 앱에 선정되기도 했다.


팬데믹으로 인해 혼자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자기 계발에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기 시작하면서 또한 만족의 중심도 타인의 시선이 아닌 자신으로 옮겨졌다. 나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행하는 개인화 시대에 접어든 것이다.


이와 더불어 목표를 달성하는 것에 의미를 두지 않고 목표를 세우고 달성하는 과정 자체에 만족을 느끼며 자신을 가장 중요시하는 문화가 자리 잡고 있는 추세에 발맞춰 사이즈잇은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서비스와 재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판단했으며, 이러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다양한 활용 콘텐츠를 더한 것이 이번 사이즈잇 v3.7이다.


아이딕션 양재민 대표는 “단순히 신체 사이즈 측정이 아닌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아이딕션 :  https://www.idic.io/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