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4 (일)

신상품,아이디어상품

개인 명상을 위한 하이테크 두뇌 감지 헤드 밴드, 뮤즈 2(Muse 2)






InteraXon Inc는  캐나다 토론토 기반의 브레인 웨이브 제어 컴퓨팅 기술 및 응용 프로그램 제작사로,  뇌파를 실시간으로 측정하여 디지털 신호로 변환하여 스마트 폰이나 컴퓨터에 전송하는 기술로 하이테크 헤드 밴드인  뮤즈(Muse®)를 개발하였다.


Muse® 두뇌 감지 헤드 밴드로 청각 신호를 사용하여 명상 상태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최초의 기기이며, 전 세계적으로 신경 과학 연구자들이 널리 사용하는 EEG 장치이다. 또한 고급 신호 처리를 사용하여 정신 활동을 해석하게 도움을 준다.





InteraXon의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인 Muse® 2에는 이마의 앞면, 오른쪽면에 PPG 및 맥박 산소 측정 호흡기 및 심장 센서가 추가되었으며. 귀 뒤쪽으로 자이로 스코프 및 가속도계 바디 센서가 있다.


Muse® 2는 뇌 활동, 심박수, 호흡 및 신체운동에 대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는 멀티 센서 명상 장치로 일관된 명상 실습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며, 또한 세 가지 새로운 풍부한 피드백 옵션과 바이오 시그널, 관성 및 PPG 센서를 통해  초보자와 중급자 모두를 지원할 수 있는 견고한 기반을 제공한다.



Muse® 2 판매가 $249

Muse® 2  구매 >>>>


image credits : InteraXon

웹사이트 : https://choosemuse.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