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8 (일)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위한 18 가지 주요 리소스



우리는 지금까지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에 관한 다양한 팁과 요령에 대해 논의해 왔다. 제품 설명서 작성부터 마케팅에 적합한 소셜 미디어 채널 선택까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의 성공을 이끄는 많은 요소들이 있다. 지난 몇 달 동안 중요한 주제들을 하나씩 골라서 선택했지만, 오늘 우리의 초점은 이 모든 주제들에 대한 참고 자료들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편리한 체크 시트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래서 다음에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이 블로그 포스트로 돌아와서 여러분이 한 번에 하나씩 도움이 필요한 주제들을 탐구하는 것이다. 더 이상 블로그 전체를 스크롤할 필요가 없다. 앞으로 게시될 게시물 중 어느 것도 놓치지 않도록, 생방송되는 대로 크라우드 펀딩에 관한 모든 게시물을 업데이트할 것이다. 지금 북마크 하는 것을 잊지 마라!



지금 바로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활성화! 
우리가 이미 다뤘던 내영들을 살펴보자. 그동안 무엇을 놓쳤을지. 

1. 제품 설명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독자들에게 친근한 방식으로 제시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어떤 후원자도 얻지 못함을 수 있다.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읽을 때 즉시 그것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단어 선택에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기사 또는 여기를 참조해라

2. 캠페인 비디오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위한 비디오를 제공하면 더 많은 후원자를 확보할 수 있다. 그래서 그 비디오를 만들 때 사용하는 재료들로 완벽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3. 제품 사진 
비디오 외에도, 당신은 캠페인 페이지에서 당신이 강조하는 종류의 제품 이미지에 집중할 필요가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이 실제 세계에서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당신의 제품을 묘사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4. 사전 론칭 마케팅(Pre-Launch Marketing)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잠재적 후원자들의 관심을 받는 것은 항상 현명한 일이다. 그런 종류의 마케팅을 계획하는 것은 좀 독특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5. 보상 차트(Pledge Reward Chart)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계획할 때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는 보상 차트다. 당신의 후원자들에게 충분히 다양하고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6. 소셜 미디어 전략 
현재 17억 명의 사람들이 현재 정기적으로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고 있다. 이런 마케팅 채널을 피하는 것은 전혀 현명하지 못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7. 타사 프로모션 (Third Party Promotions) 
제삼자 웹사이트가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은 쉬워졌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8. 처음 24시간 
그 시간들은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서 가장 소중한 시간이므로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9. 크라우드 펀딩 프로모션 툴
타사 웹 사이트 외에도 마케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도구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0. 블로거 및 인플루언서 주의사항 
일단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면, 당신의 제품 혁신 분야에서 인기 있는 블로거들과 영향력 있는 사람들에게 주목받는 것이 중요하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1. 보도 자료 
대형 출판물과 블로거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는 공식적인 프레젠테이션을 할 필요가 있다. 좋은 보도 자료를 쓰는 것은 항상 현명한 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2. 분석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을 시작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의 마케팅 계획을 향상하기 위해 캠페인 시청자와 후원자를 어디에서 얻는지 추적할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3. 신뢰성 
크라우드 펀딩은 신뢰성과 관련이 있다. 그 분야에서 좋은 점수를 얻는 것은 쉽지 않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4. 주문 이행 
주문을 제시간에 배달하는 것은 종종 힘든 과정이다. Fulfillrite와 같은 플랫폼으로 속도와 일관성을 향상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5. 포스트 캠페인 마케팅 
당신의 프로젝트는 캠페인 완료 날짜로 끝나지 않는다. 사실 거기서부터 여정이 시작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16. 프로젝트 재실시(Relaunching a Project)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할 계획이라면, 여전히 많은 요소를 거쳐야 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Gadget Flow의 크라우드 펀딩 프로모션 전략으로 더 많은 후원자를 확보하십시오. 

17. 일반 팁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 홍보를 위한 올바른 길을 걷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항상 일반적인 지침을 따를 필요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해라. 

모든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 작성자에게 중요한 다른 요인은 무엇인가? 당신은 또한 우리의 크라우드 펀딩 체크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다.

image credits : Gadget Flow

본 기사는 Gadget Flow사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