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1 (일)

기본분류

도니버거, ‘제4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버거와 떡볶이의 만남 시도



버거시장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도니버거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또 다시 예비 창업주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사진제공: 도니버거)

버거시장에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도니버거가 새로운 시도를 통해 또 다시 예비 창업주 모집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도니버거는 18일부터 2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 42회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 2016’에 참가해 버거와 떡볶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을 예비창업자에게 선보일 전망이다. 

도니버거는 일반버거 시장의 보편화된 메뉴구성과 까다롭고 높은 창업 규제를 허물고 소자본, 소규모 매장오픈을 통해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고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김예분 대표는 건강한 먹거리를 개발을 위해 꾸준히 외식관련학원 및 실무를 꾸준히 하고 있다. 현재는 숙명여대 전통음식 석사과정 중이며 메뉴 개발에 직접 참여하고 있다. 이번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에서는 건강한 떡볶이 시리즈를 준비하여 기존상식의 틀을 깬 버거와 떡볶이의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 대표는 “이번 코엑스 프랜차이즈 박람회에는 건강한 떡볶이 시리즈와 리뉴얼된 버거를 직접 맛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식 행사를 함께 준비했으며 예비 창업주들의 가장 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며 “외식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도니버거 성공창업 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1:1 맞춤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100개의 매장 오픈보다 100년을 함께 할 본사’가 되겠다는 도니버거의 약속이 지켜질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도니버거 개요 

(주)도니버거는 2012년 강남역 1호점을 시작으로 타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미국 LA점을 비롯하여 총 9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