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11 (월)

김기사랩, 3기 온라인 데모데이 개최

스타트업 내비게이터 ㈜김기사랩이 9월 16일에 비대면 온라인으로 ‘김기사랩 3기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2019년 설립된 김기사랩은 매년 창업 3년 차 이하의 초기 스타트업을 발굴해 투자와 전문 멘토링을 지원하는 배치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TIPS프로그램 운영사 및 기보 엔젤 파트너스로서 스타트업을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이번 김기사랩 3기 배치 프로그램에는 총 450팀이 지원하였고, 그중 단 7팀만이 최종 선발되어, 64: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최종 선발된 팀은  김기사랩 3명의 파트너들이 직접 3개월간의 밀착 멘토링을 진행하였다. 또한 성공한 경험의 선배 창업자나 VC, 변호사 등 다방면의 국내외 전문가 특강을 격주로 진행하여 창업 초기에 어려움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제공하였다. 


이달 16일 오후 2시 30분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김기사랩 데모데이에서는 3기 배치 프로그램에 선정된 다양한 분야의 7개 팀이 참여해 그동안의 성장 과정과 현재 모습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데모데이는 코로나라는 특수 상황에서 비대면으로 진행하게 된 만큼, 투자자와 업계 관계자를 비롯해 창업에 관심 있는 일반인들도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3개월이라는 짧은 시간에 진행된 배치 프로그램을 통해 후속 투자 및 M&A 등 다양한 성과를 달성한 만큼 이번 데모데이를 통해 보다 더 큰 변화와 성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데모데이에 참여하는 팀은, 모아이스 (인공지능 기반 골프 분석 & 온라인 레슨 플랫폼), 론픽 (로보틱스를 기반으로 객관적인 운동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여 개인별 맞춤 운동 제공), 오늘의픽업 (모든 쇼핑몰에서 새벽 배송과 당일배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 숫자쏭컴퍼니 (숫자쏭, 당근쏭 등 전 국민 스테디셀러 콘텐츠를 비롯하여 다양한 콘텐츠 제작), 티제이랩스 (실내외 위치에 제한 없이 모든 공간과 다양한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실내 위치 솔루션), 크래프타 (누구나 물건을 판매할 수 있도록 만드는 온라인 주문서 플랫폼, 빌리어네어즈 (일반 개인 투자자들에게 주식에 대한 정보를 전달하여 올바른 투자를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김기사랩 3기 데모데이 : https://event-us.kr/kimgisalab/event/36379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