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04 (월)

블루투스 내장 스마트폰용 카메라 그립, '셔터 그립 (ShutterGrip) 2'




저스트 모바일(Just Mobile)이 킥스타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셔터 그립 2(ShutterGrip) 2'는 1년 전에 오리지널 ShutterGrip을 출시 한 이후로 열정적인 후원자들이 제공한 제품 향상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전히 새로운 2 세대 ShutterGrip로 탄생되었다.




어려운 촬영 작업 환경이라도 ShutterGrip 2를 사용하면 스마트 폰을 즉시 카메라로 쉽게 전환할 수 있으며 , 독특하고 순간적인 샷을 안정적이고 안전하게 촬영할 수 있다. 


ShutterGrip 2의 설계 목표는 기존 DSLR 카메라의 편안함과 제어 기능을 재현하는 것이다. 손바닥 그립부터 최적의 위치의 셔터 릴리즈 버튼에 이르기까지, 한 손으로 조작하기에 편한 손목 그립과 항상 옆에 있는 보안 카메라이다.


ShutterGrip 2는 앱이 없어도 iOS / Android 스마트 폰과 호환되고. 블루투스 페어링은 간단하고 일회성이다. 후속 재 페어링은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수행된다..



ShutterGrip2는 개인 취향에 맞게 스마트 폰의 왼쪽 또는 오른쪽에 장착할 수 있다.



손바닥 그립에 미묘하게 숨겨져 있는 텔레 스코핑 암은 셀카봉 같이 15cm 길이까지 확장되어 달콤한 셀카를 찍기에 충분하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눈에 잘 띄지 않게 손목 그립 안쪽에 안전하게 고정되어 있다.


ShutterGrip 2는 12월 30일 킥스타터에서 1,969명의 후원을 받아 모금 목표액을 500% 초과 달성하고 있으며 2020년 2월 전 세계로 배송될 예정이다.



About : Just Mobile

Just Mobile은 2005 년에 설립된  C.A. 의 San Mateo 기반의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사로서 유럽에는 디자인 팀, 대만에는 제조 시설이 가지고 있으며  Apple Store 및 MoMA 디자인 스토어를 포함하여 전 세계 여러 시장에서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다.


image credits : Just Mobile

Just Mobile :  https://just-mobile.com/

킥스타터 캠페인 페이지 : https://bit.ly/2Q9M8Ey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