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6 (금)

투자

커뮤니티형 공유 살롱 플랫폼 'GO TODAY SHAiRE SALON', 2.6 억 엔 투자유치


사진 : GO TODAY SHAiRE SALON 팀 

image credit : GO TODAY SHAiRE SALON


주식회사 GO TODAY SHAiRE SALON이 W ventures, BG 벤처 등으로부터 2.6억 엔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하였다고 8월 21일 밝혔다. 누적 투자 유치 액은 3.2억 엔이다.


이번 투자 유치로 GO TODAY SHAiRE SALON는 향후 당사가 운영하는 프리랜서 미용사를 위한 공유 살롱 플랫폼인 'GO TODAY SHAiRE SALON의 IT 투자 및 Monetization 정책을 강화하고, 2022년 가을까지 전국 100 점포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7 년 11 월에 1 호점 인 하라주쿠 본점을 출점한 GO TODAY SHAiRE SALON는 커뮤니티형 공유 살롱 플랫폼으로 일본 전국 10 개 점포에 등록 미용사 수 300명 이상을 돌파하고, 유통 액은 전월 대비 15 % 속도로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번 투자를 주도한 W ventures 대표 파트너 Akihiro Higashi는 "전문직 분들의 일하는 방식은 더욱 가속 적으로 변해 간다고 생각하며. GO TODAY SHAiRE SALON이 미용사의 일하는 방식을 바꾸고 1 조엔을 넘는 거대한 시장인 미용 업계를 변화시킬 것을 확신한다. 또한 GO TODAY SHAiRE SALON는 기술을 활용하여 크리에이터 미용사들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플랫폼으로 진화해 나갈 것을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GO TODAY SHAiRE SALON 측은 "IT 투자에 의한  Monetization 강화 · 다점포 전개 · 대상 영역 확대에 주력함으로써 커뮤니티형 공유 살롱 플랫폼으로 일본의 미용 업계의 새로운 업무 방식을 구현하겠다"라고 밝혔다.


GO TODAY SHAiRE SALON : https://www.shairesalon-go.today/


본 기사는 PR TIMES로부터 제공받아 게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