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목)

크라우드펀딩,투자

인플루언서 플랫폼 ‘브릭씨’ 운영사 애드히어로 추가 투자 유치 및 신규 서비스 출시!





인플루언서 플랫폼 브릭씨를 운영 중인 ㈜애드히어로가 기관과 엔젤투자자로부터 5억 원 규모의 추가 투자를 유치하였다고 17일 밝혔다.


㈜애드히어로는 기술고도화 추진력 및 글로벌 확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지난 2018년 12월 중소기업벤처기업부의 팁스(TIPS) 프로그램 선정된 바 있다.


현재 브릭씨는 출시 1년 만에 인플루언서 가입자 1.2만 명, 총 팔로워 수 1억 명을 돌파했으며, 1,000개의 광고사 회원을 확보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브릭씨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베타 서비스는 그동안 진행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해, 전문 마케터가 엄선한 인플루언서를 단순 PPL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 엠버서더, 모델, 영상 캠페인 등 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따라 섭외할 수 있는 서비스로, 고도화된 브릭 미터를 적용하여 인플루언서의 팔로워 분석, 포스팅 성향, 허수 지수 등을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 업데이트로, 브릭씨를 이용하는 광고주는 원하는 크리에이터를 손쉽게 섭외할 수 있게 되었다. 규모 있는 브랜드로서는 신규 크리에이터를 발굴하고 운용하고 관리함에 있어 안정성을 더할 수 있게 되었고,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로서는 어렵게만 느껴졌던 크리에이터를 브릭씨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서비스로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애드히어로 최건희 대표는 “브릭씨 크리에이터 섭외 대행 서비스는 더 고도화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는, 진화된 인플루언서 플랫폼의 표준을 제시하는 서비스”라고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고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를 통해 더욱 빠르고,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mage credits : 브릭씨

브릭씨 :  https://brick-c.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