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13 (화)

스타트업

더쎈카드, 카드 혜택 알림 서비스 출시


image credit : 더쎈카드


개인 맞춤형 카드 혜택 통합관리 앱 ‘더쎈카드’ 운영사인 (주)빅쏠은 서비스 리뉴얼과 함께 카드 혜택 진단 및 알림 신기능을 출시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이번에 업계 최초로 개발한 카 드혜택 진단 서비스는 고객의 카드 사용금액 대비받은 혜택을 최대 수준부터 최저 수준으로 1~5단계 진단해 제공하여 카드 사용자의 카드 사용 금액 대비 혜택을 어느 정도 수준으로 챙겨 받고 있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다.


혜택 알림 기능은 카드 사용 전에 보유한 카드 중에 가장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를 알려주며, 또한 사용 후 결제 내역을 분석하여 내가 보유한 카드 중 최대 혜택 카드로 사용하였는지 O, 아닌지 X 표기와 함께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를 안내해준다. 이와 함께 카드사 연동 속도 향상, UI/UX 편의성과 디자인 등도 개선되었다.


빅쏠의 이종석 대표는 “전월 실적이나 미흡한 혜택 정보로 매월 갱신되는 카드 혜택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면서 “고객의 의견을 바탕으로 서비스 품질 개선과 누구나 손쉽게 더 많은 혜택을 챙겨 받을 수 있도록 꾸준히 개선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빅쏠은 최근 팁스 프로그램 선정, SBA 투자 유치, 엑셀러레이터 ‘김기사랩 1기’ 선정을 비롯하여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5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주관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2019 : 10월의 앱 수상’ 등 사업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더쎈카드 : http://www.thessencard.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