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1 (목)

스타트업

수파자, B2B 비대면 실시간 교육 서비스 론칭


image credit ; 수피자 


실시간 비대면 과외 서비스 플랫폼 ‘수파자’가 B2B 비대면 실시간 교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수파자는 올해 포스코청암재단과 용인시다문화센터를 고객으로 확보해 B2B 비대면 교육 서비스의 가능성을 확인하고, 본격적인 B2B 서비스를 개시했다. 언택트 시대에 학교와 학원가의 화상 강의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는 상황에서, 해당 분야의 1위 기업인 수파자에 문의가 관련 문의가 쇄도하면서 본격적인 B2B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


B2B 비대면 교육 서비스는 1:1, 1:N 수업방식의 강사가 연결되는 ‘실시간 비대면 수업’과 온라인 강의가 가능한 교육 시스템을 제공하는 ‘비대면 교육 플랫폼’으로 구분된다.


실시간 비대면 수업은 우수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교과과목, 멘토링, 코딩, 토익, SAT 등 다양한 분야의 수업이 이뤄지고 있다. 주로 오프라인 학습캠프 대체수업 단기 학습캠프, 꾸준한 학습 관리를 위한 장기 위탁교육, 임직원 자녀 복지를 위한 고급 교육 제공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비대면 교육 플랫폼은 개인 공부방부터 학원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쉽고 빠른 실시간 비대면 강의 B2B 오픈 플랫폼 서비스이다. 영상과 음성, 렉 없는 실시간 전자칠판을 이용한 강의실 제공, 1:N 교육에 최적화된 실시간 강의실, 과제 업로드/다운로드가 가능한 자료실 제공 등 언택트 교육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하다.


수파자 이명호 대표는 “최근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트렌드가 강화되면서 많은 기업들과 기관들에서 양질의 교육 서비스와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는 것으로 알고 있다”며, “명문대 출신의 우수한 강사진과 편리하고 특화된 교육 시스템을 통해 다양한 기업과 기관들의 좋은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