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2.04 (일)

스타트업

샌드박스네트워크,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 캐릭터 부문 대통령상 수상



MCN 회사 샌드박스네트워크가 12월 4일에 열린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캐릭터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은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행사로, 한 해 동안 가장 두드러진 활약을 펼치며 국산 콘텐츠 산업 발전에 기여한 브랜드를 수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콘텐츠 분야의 시상식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게임, 키즈, 먹방, 음악,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 장르에서 도티, 장삐쭈, 풍월량, 겜브링, 라온, 떵개떵 등 국내 톱 크리에이터들과 화제가 되는 콘텐츠들을 제작해 오고 있는 MCN 업계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이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파트너사 (주)키나인과 함께 젊은 층에게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다양한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적인 캐릭터 상품으로 이번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캐릭터 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 대표 크리에이터이자 CCO(최고 콘텐츠 책임자)를 역임하고 있는 도티(나희선)는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뿐만 아니라 개성과 특징을 살린 캐릭터로서도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크리에이터와 그들을 사랑하는 팬분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문화를 만드는데 샌드박스 브랜드와 샌드박스 프렌즈가 앞장서고 싶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샌드박스네트워크 :  http://sandboxnetwork.net/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