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수)

스타트업

샌드박스 네트워크, 크리에이터가 되는 법 '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 출판

한국 MCN 업계 대표 엔터테인먼트 회사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크리에이터의 모든 것을 알려주는 서적 '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를 20일 출판한다고 밝혔다. 


'나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꿈꾼다' 책 속에는 크리에이터는 왜 꿈의 직업이 되었을까? 크리에이터가 되려면 어떤 것을 준비해야 할까? 크리에이터의 미래는 어떨까? 대한민국 톱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최고의 콘텐츠를 만들며 미래를 이끌고 있는 크리에이터계의 어벤저스 ‘샌드박스 네트워크’가 들려주는 흥미진진한 세계가 펼쳐진다. 


이필성 샌드박스 네트워크 대표는 “좋아하는 일이 직업이 될 수 있는 세상이 왔다”라고 말한다. 이어 “창의적으로 게임을 하고, 색다른 방법으로 화장을 하고, 음식을 남다르게 먹는 상상력만 있으면 즐거운 일을 하면서 돈도 벌 수 있게 되었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생겨나면서 크리에이터가 청소년들에게는 인기 있는 희망 직업이자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유망 직업으로

도 거론되고 있다. 하지만 이를 꿈 꾸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자료나 정보가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이에 다양한 영역에서 크리에이터들과 쌓아온 샌드박스만의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여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이들을 응원하고 싶었다”며 출간 이유를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