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Instagram을 활용하여 크라우드 펀딩 노출을 향상시키는 방법

  • No : 309
  • 작성자 : K스타트업 밸리
  • 작성일 : 2019-08-18 10:13:23
  • 조회수 : 3422
  • 추천수 : 0

스토리를 마스터하는 것부터, 온라인 마케팅에 있어서 인스타그램은 까다롭지만 유리한 플랫폼이다.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자 


이제 Instagram의 새로운 일괄 업로드 도구를 사용하여 기사를 더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다 .


여기에 여러분이 인스타그램 마케팅 성공을 측정하는 달인이 되도록 도와줄 7가지 요령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캠페인을 위해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조금 더 많은 도움을 찾고 있다면, 여기 여러분이 살펴봐야 할 가이드가 있다.


인스타그램은 항상 참여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인스타그램은 영향력 있는 마케팅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중 하나이다. 자연스럽게, 당신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이 끝난 후에도 참여를 위한 주요 네트워크이 된다. 인스타 그램의 활용 목적은 당신의 크라우드 펀딩 캠페인에 더 많은 가시성을 추가하는 것이다. 브랜드를 쌓을 수 있는 곳이다. 우리는 페이스북 광고가 크라우드 펀딩의 최대 노출에 매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최근 인스타그램 트래픽의 급증으로 이 플랫폼도 무시할 수 없다.



기사전문 링크

https://ksvalley.com/news/article.html?no=5460

추천

네티즌 의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