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1 (목)

스타트업

홍보지존 – 치즈탭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광고 모바일서비스 업무제휴



무료홍보어플 홍보지존(www.flyerszone.co.kr)과 강남생활권 2030여성에 최적화된 디지털사이니지미디어 치즈탭(www.catchm.co.kr)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광고 업무제휴’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소상공인들도 모바일을 통해 쉽게 홍보물을 만들어 저렴한 가격에 지역광고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서 체결되었다. 지역 타겟 광고 서비스는 소상공인의 지역광고의 선진화 즉 모바일화라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 앞으로 소상공인이 저렴한 가격으로 지속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도록 두 회사가 유기적으로 협업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지역 타겟 광고를 통해 홍보지존 어플에서 직접 만든 홍보물을 강남의 100개 네일샵에 설치되어 있는 치즈탭의 디지털사이니지에 저렴한 가격으로 자신의 홍보물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홍보 할 수 있게 되었다. 홍보지존의 무료 홍보물 제작 서비스와 치즈탭의 오프라인 채널이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두 회사는 협약에 따라 2017년 3월부터 본격적으로 서비스 할 예정이며 홍보지존 어플을 통해 소상공인이 사용할 수 있는 저렴한 가격의 지역 타겟 광고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홍보지존’의 홍준기 대표는 ‘소상공인의 지역 타겟 광고 서비스는 이전에 전단지 말고 광고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었던 소상공인들에게 모바일 시대에 맞춰 빠르고 쉽게 홍보물을 제작하고 제작된 홍보물을 주변 디지털사이니지 매체에 배포되어 큰 폭의 홍보비 절감에 도움을 드릴 수 있다는 점에서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다수의 소상공인들에게 꼭 필요한 사업이다. 치즈탭과 맺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