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0 (수)

스타트업

체리츠, ‘수상한메신저’ 2017 발렌타인데이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에 나선 여성향 게임 ‘수상한메신저’
각 캐릭터의 발렌타인데이 테마 스토리, 문자, 음성, 메일 벨소리 추가
국내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각 성우의 프리토크 추가


수상한메신저 발렌타인데이 타이틀

(사진제공: 체리츠)



수상한메신저 발렌타인데이 업데이트 관련 성우 인터뷰


게임개발사 체리츠(대표 이수진)가 2017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여성향 모바일 스토리텔링 게임 ‘수상한메신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는 크리스마스 DLC에 이은 두번째 스토리 업데이트로 애프터 앤딩이라는 확장 콘텐츠다. 게임본편 이후 발렌타인데이 배경의 후일담으로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기존 스토리에 비해 한층 더 깊은 사이가 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수상한 메신저’의 본편 이후 스토리가 추가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각 캐릭터별로 독립된 스토리와 함께 십여장의 신규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진의 풀보이스 음성을 즐길 수 있다. 애프터앤딩은 총 5종이다. 또 발렌타인데이 테마의 문자, 음성, 메일 벨소리 등 다양한 서브 컨텐츠도 추가된다. 크리스마스 DLC에서 호평 받은 각 성우의 프리토크 역시 새롭게 수록되었다. 


또 절찬리에 판매된 V.I.P 팩키지와 캐릭터 쿠션, 마우스패드 등 각종 관련 공식 상품도 재입고 되었다.


체리츠 개발팀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을 클리어한 고객에게 다시 한 번 즐거움을 드리려고 했다며 유저들의 기대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한 메신저’는 북미를 포함한 세계 주요 60개국에서 폭 넓게 사랑받고 있는 여성향 게임이다. 해외 여성 게이머에게는 오버워치, 포켓몬 고 등에 비견되는 유명세를 자랑한다. 한국 독립 게임 개발사의 글로벌 성공 사례로 최근 주목 받고 있다. 


체리츠 소개


유한회사 체리츠(Cheritz Co., Ltd)는 2012년 창업 이래 꾸준히 여성향 게임을 세계 각국에 서비스해온 독립 게임 개발사다. 덴더라이언, 네임리스 등 두 타이틀의 PC/MAC 팩키지 게임을 Steam 플랫폼에 출시하여 10만장 이상의 누적 판매를 달성했다. 첫번째 모바일 게임인 ‘수상한 메신저(영문명 : Mystic Messenger)’는 북미는 물론 세계 각국의 여성 게이머들에게 큰 지지를 얻고 있다. 수상한 메신저는 일체의 광고, 마케팅 없이 글로벌 25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으며 텀블러의 2016′s Top Video Games 에서 4위로 랭크인되기도 하였다.

게임 공식 홈페이지: http://msg.cheritz.com/

출처: 체리츠

웹사이트: http://www.cheritz.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