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목)

스타트업

기상과 함께 돈을 버는 리워드 알람앱 '애드알람' 정식 서비스 오픈

(주)비씨디 팩토리, 리워드 알람앱 '애드알람' 정식 서비스 실시

          


(주)비씨디 팩토리는, 리워드 알람앱 '애드 알람'이 18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드알람'은 알람을 설정한 시간에 알람음이 울리면, 일정 문구를 그대로 타이핑해야만 알람이 종료되는 '타이핑 알람 미션' 시스템을 도입한 서비스로  타이핑이라는 일정 행동을 해야만 알람이 종료되기 때문에, 유저들의 확실한 기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애드알람' 측의 설명이다.




유저가 위에서 말한 타이핑 알람 미션을 정확하게 수행했을 경우, 사용자는 일정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받게 된다. 이렇게 모은 포인트를 이용해서 유저는 어플 내의 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과 현금 환급 등을 신청할 수 있다.


애드알람은 기본적인 타이핑 알람 미션 외에도 링크 이동 및 어플 설치 등의 다양한 포인트 적립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유저들이 보다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애드알람'에서는 다른리워드 앱보다 많은 적립이 가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할 계획이라고 한다.

 

 '애드알람'은 '알람' 본연의 기능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유저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에도 신경을 썼다. 유저 본인 소유의 음악파일을 알람음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수면에 도움이 되는 백색소음 타이머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알람앱을 통해서, 확실한 기상과 함께 소소한 보상을 얻을 수 있음을 강점으로 내세운 '애드알람'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만 다운로드 가능하며, 2017년 상반기내로 아이폰 버전을 론칭할 계획이라고 한다.

 

사진 제공 : 애드알람

웹사이트 : http://www.adalarm.co.kr/?ckattempt=1



관련기사